453 0 0 0 2 0 7년전 0

힘법사 6권

나는 죽었다. “ 죽으면 두 가지 선택을 할 수 있어. 하나는 환생, 다른 하나는 성불. 삶의 미련이 없다면 후자를 택해서 편하게 놀고먹고 하면 되지만··· 넌 아니잖아? ” 여신은 내게 그렇게 말했다. 맞아. 난 아직 할 게 잔뜩 남아있어. 이대로 죽기엔 너무 억울해! “ 그럼 잘됐네! 네가, 샥샥 하고 저쪽 세계의 일을 해결해주면 널 부활시켜줄게! ” “ 좋아요, 받아들일게요. ” ···그리고 저쪽 세계의 일이라는 건 ‘마왕 처치’라는 일이었다. . . . 혜성은 어린 나이에 사망에 이른다. 저승에서 만난 여신이 그에게 한 가지 제안을 한다. 그것은 다른 세계의 문제를 해결해달라는 것. 제안을 받아들인 혜성은 이세계에서 모험을 하게 된다..
나는 죽었다.

“ 죽으면 두 가지 선택을 할 수 있어. 하나는 환생, 다른 하나는 성불. 삶의 미련이 없다면 후자를 택해서 편하게 놀고먹고 하면 되지만··· 넌 아니잖아? ”

여신은 내게 그렇게 말했다.
맞아. 난 아직 할 게 잔뜩 남아있어.
이대로 죽기엔 너무 억울해!

“ 그럼 잘됐네! 네가, 샥샥 하고 저쪽 세계의 일을 해결해주면 널 부활시켜줄게! ”
“ 좋아요, 받아들일게요. ”

···그리고 저쪽 세계의 일이라는 건 ‘마왕 처치’라는 일이었다.


.

.

.



혜성은 어린 나이에 사망에 이른다.
저승에서 만난 여신이 그에게 한 가지 제안을 한다.
그것은 다른 세계의 문제를 해결해달라는 것.

제안을 받아들인 혜성은 이세계에서 모험을 하게 된다.
판타지를 좋아해서 판타지 소설을 쓰게 된 작가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